본문 바로가기
[발로란트 OHC 클랜]

발로란트 OHC 클랜 공식 굿즈 판매 관련 안내

by Sunrise official staff 2022. 9. 28.

안녕하세요.

Sunrise Company Official Staff입니다.

 

선라이즈 컴퍼니의 주관사인 발로란트 OHC 클랜의 공식 굿즈 판매 관련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공식 판매처 : 마플코퍼레이션(마플샵)

굿즈 관련 문의 : sunrise.md.kr@gmail.com

판매처 문의 : 고객센터 (1566 - 5496)ㅣ평일 10:00 ~ 19:00

디자인 : 선라이즈 컴퍼니


[공식 판매처 정보]

공식 판매처 : 마플코퍼레이션(마플샵)

판매처 주소 : [가람 굿즈샵]

문의 번호 : 고객센터 (1566 - 5496)ㅣ평일 10:00 ~ 19:00

 

[판매 상품 제작 정보]

마플샵은 최고라 자부하는 인쇄 기술로 퀄리티 높은 제품을 만듭니다.
제품 및 최종 판매 마감 수량에 따라 인쇄방식은 상이할 수 있으며,

최고의 퀄리티를 위해 가장 적합한 방법으로 선별되어 제작됩니다.

 

디지털 프린팅 / Flex / 나염 / 전사 (DTF, 레이저, 우레탄) / 승화 전사 / 자수 / UV 인쇄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제형에 맞게 선정하여 작업합니다.

 

마플샵은 주문량 만큼 생산하는 오더메이드 방식을 상품을 제작합니다. 
한주 주문을 모아 차주 제작/배송하는 시스템으로 주문 후 제품발송까지 일정 기간이 소요되며 배송 예정일은 주문시

개별적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후 제품 수령까지 영업일 기준 5~7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보다 정확한 배송 시작 예정일은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확인해주세요. 

 

[굿즈 목록]

  • 게임용 데스크 장패드
  • 길단 12500 베이직 후드 (USA 핏) 기능성/기모
  • 슬리퍼 (오프화이트)
  • 크로마룩스 원형 시계 (S)
  • 베이직 크림 에코백
  • 요넥스 게임웨어 티셔츠 044 (여성)
  • 요넥스 게임웨어 티셔츠 043 (남성)
  • 레스피라 3031 레츠 크롭 티셔츠
  • 스마트톡 블랙 (무광/유광)
  • 길단 2000 오리지널 티셔츠
  • 마우스 패드 (정사각형)
  • 사틴 하트 쿠션

 

[배송]

  • 배송은 언제 되나요?

오늘 주문한 상품은 차주부터 제작, 배송 됩니다. 

한주 주문을 모아 차주 제작/배송하는 시스템으로 주문 후 제품발송까지 일정 기간이 소요되며
배송 예정일은 주문시 개별적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후 제품 수령까지 일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마플샵의 기본 배송비는 2,500원으로 결제 시 결제금액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기본 배송비는 동일하게 청구되며, 도서 산간 지역은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으며,
도서 산간 지역은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배송완료 상태인데 물건을 받지 못했습니다.

종종 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이 일치하지 않아 제품을 수령하기 전에 배송완료로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1. 배송완료 상태인데 제품을 받지 못했다면 무인택배함 또는 아파트 관리실 등 별도 보관장소에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2. 수취인 정보가 잘못 기재되어 상품이 반송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택배사에 연락해서 송장번호를 알려주고 배송상황을 확인해주세요.  

택배사 분실로 확인되는 경우 1:1 상담 또는 고객센터(1566-5496)로 연락주세요.
택배사 분실로 확인된 경우 재배송, 환불이 가능합니다.


  • 배송일을 앞당길 수는 없을까요?

마플샵은 주문량 만큼 생산하는 오더메이드 방식을 상품을 제작합니다.
따라서 선출고 요청은 불가하다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취소/환불]

  • 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만 취소하고 싶어요.

판매기간 종료 이전 [제작준비중] 단계까지는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부분 취소 관련 신청은 고객센터(1566-5496) 또는 1:1 문의로 요청해주세요.

판매기간 종료 이후 [제작중] 단계부터는 주문 취소가 불가하니, 판매기간 종료 이전에 취소해주세요.
주문제작 제품의 특성상 단순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교환/반품은 어렵습니다. 


  • 주문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환불은 환불 승인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5일 정도 소요됩니다.
정확한 환불일자는 해당 금융기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완료 후 신용카드 결제는 승인취소, 계좌이체 및 가상계좌 결제는 고객님이 입력하신 환불계좌로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주문취소 완료 후 포인트는 다시 재적립 됩니다. 결제 방식에 따라 환불 처리 기간이 상이합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 취소일(평일 기준) 2~3일 이내 연결 계좌로 입금
  • 가상계좌 : 취소일(평일 기준) 1~2일 이내 등록한 환불계좌로 입금
  • 신용카드 : 카드 취소일로부터 2~5일 이내 카드사별 개별 승인취소 확인이 가능 결제일에 카드 대금이 청구된 경우에는 다음달 카드 내역서에서 취소 확인 가능
  • 간편 결제 : 네이버페이, SSG 페이, 삼성페이, 토스, 카카오페이 일주일 이내에 환불

  • 환불이 완료되면 어떤 방법으로 알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에서 주문 취소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취소완료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 입금자명과 다른 명의의 계좌 또는 다른 결제 방식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다른 명의로의 환불은 불가하며, 주문 시 입금하셨던 입금자명의 계좌 또는 결제 방식으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 결제수단 변경 가능한가요?

[제작준비중] 단계까지는 결제 수단 변경이 가능합니다. 
결제 수단을 변경하기 원하시면 고객센터(1566-5496) 또는 1:1 상담으로 문의주세요.


  • 결제 완료되었는데 상품이 왜 품절되었나요?

마플샵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주문제작 상품이지만 초기 판매 가능 수량과 달리 포장 검수 과정에서 불량이 확인되거나
재고 관리 중 손실되기도 하며 제조사의 사정상 상품의 추가 입고가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개별적으로 상품 품절 및 주문취소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반품/교환]

  • 제품을 받았는데 교환이나 반품/환불이 가능한가요?

주문제작 제품의 특성상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다만, 수령하신 제품이 불량인 경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교환 및 반품/환불이

가능하오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1566-5496) 또는 1:1 문의하기로 연락주세요.


제품의 불량 부분이 잘 보이는 사진 2장 이상 첨부하여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하셨던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하며 교환 및 반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마플샵 FAQ의

반품/교환에서 확인해주세요.

 

세탁 부주의로 인한 상품 변형 및 인쇄 손상에 따른 교환, 반품은 불가하므로 세탁 규칙을 꼭 지켜주세요.
세탁에 주의를 기울일수록 더욱 예쁘게, 오래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단독 손세탁을 권장합니다.
  • 세탁기 사용 시, 세탁망을 활용하고 찬물에 중성세제 또는 울샴푸를 사용해주세요. 
  • 고온에 손상될 수 있으므로 건조기 사용은 삼가주세요.
  • 다리미 사용 시, 인쇄면에 얇은 천을 올린 후 다림질해주세요. (인쇄면에 직접 다리미질을 하실 경우, 손상될 수 있습니다.)
  • 프린팅 손상 방지를 위해 안쪽과 바깥쪽을 서로 뒤집어 세탁해주세요.
  • 표백 기능이 있는 세제나 염소계 세제를 이용하실 경우, 제품이 탈색되거나 변형됩니다.
  • 색이 밝은 옷은 밝은 옷끼리, 색이 짙은 옷은 짙은 옷끼리 세탁해주세요.

  • 배송 된 상품이 불량입니다. 교환이나 반품(환불) 받고 싶어요.

주문하신 상품이 아닌 다른 제품을 받으셨거나 받으신 제품이 불량인 경우 교환/반품/환불 이 가능합니다.

  • 받으신 제품이 불일치 하거나 정보가 다른 경우
  • 다른 상품으로 잘못 배송 된 경우
  • 제품의 하자나 오작동 및 불량의 경우

제품의 하자가 있거나 불량인 경우 제품의 불량 부분이 잘 보이는 사진 2장 이상을 첨부하여 1:1 상담 또는

이메일(cs@marppleshop.com)으로 내용과 함께 보내주시면 빠르게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단, 제품에 따라 직접 수거하여 불량 여부를 확인해야 정확한 안내가 가능한 경우가 있으며, 반품 접수가 완료되면

제품을 받으신 주소지로 보통 영업일 기준 2~3일 내 택배 기사가 방문하게 됩니다.

 

제품 수거 시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반품/교환 사유를 메모하여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

 

마플샵 지정 택배사 이외 타 택배사로 반품 시, 반송되거나 반품 내용을 확인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문하셨던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 반품 비용은 얼마인가요?

오배송, 파손, 제품 하자 등 불량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으며 마플샵에서 전액 부담합니다.


  • 반품 택배를 직접 보내도 되나요?

반품하실 상품을 마플샵이 지정한 택배사를 거치지 않고 임의로 보내실 경우, 택배가 반송 되거나 반품 내용을 확인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환불이 지연되거나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환불 안내에 따라주시고 택배 기사님이

방문할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반품 회수가 진행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청약 철회 제한 요건 안내

마플샵의 모든 제품은 오더메이드 제품으로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착용 흔적, 세탁 흔적, 냄새, 오염, 임의 수선 흔적 등 상품이 훼손 되었거나 불량제품 임에도 착용 또는 사용한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청약철회 제한 요건 (제17조 제2항 제6호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

  •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재화등 또는 이와 유사한 재화등에 대하여
  • 청약철회등을 인정하는 경우 통신판매업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
  •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소비자의 서면(전자문서 포함)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품질 보증 기준 안내
  1. 본 제품은 철저한 품질관리와 공정관리를 거쳐 생산되었으며 외관, 규격, 물성검사에서 합격한 제품입니다.
  2. 본 제품의 수명을 연장시키기 위하여 제품에 부착된 취급주의사항과 세탁방법을 필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제품의 품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3. 소비자 취급 부주의 또는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은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실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728x90
사업자 정보 표시
선라이즈 컴퍼니 | 박지환 | 대전 중구 보문산로177번안길 22-6 열매빌라 20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50-92-01818 | TEL : 010-7153-1681 | Mail : sunrise_company@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3-대전중구-026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