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unrise Company Official Staff입니다.
선라이즈 컴퍼니의 주관사인 발로란트 OHC 클랜의 공식 굿즈 판매 관련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단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공식 판매처 : 마플코퍼레이션(마플샵)
굿즈 관련 문의 : sunrise.md.kr@gmail.com
판매처 문의 : 고객센터 (1566 - 5496)ㅣ평일 10:00 ~ 19:00
디자인 : 선라이즈 컴퍼니
[공식 판매처 정보]
공식 판매처 : 마플코퍼레이션(마플샵)
판매처 주소 : [가람 굿즈샵]
문의 번호 : 고객센터 (1566 - 5496)ㅣ평일 10:00 ~ 19:00
[판매 상품 제작 정보]
마플샵은 최고라 자부하는 인쇄 기술로 퀄리티 높은 제품을 만듭니다.
제품 및 최종 판매 마감 수량에 따라 인쇄방식은 상이할 수 있으며,
최고의 퀄리티를 위해 가장 적합한 방법으로 선별되어 제작됩니다.
디지털 프린팅 / Flex / 나염 / 전사 (DTF, 레이저, 우레탄) / 승화 전사 / 자수 / UV 인쇄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제형에 맞게 선정하여 작업합니다.
마플샵은 주문량 만큼 생산하는 오더메이드 방식을 상품을 제작합니다.
한주 주문을 모아 차주 제작/배송하는 시스템으로 주문 후 제품발송까지 일정 기간이 소요되며 배송 예정일은 주문시
개별적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후 제품 수령까지 영업일 기준 5~7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보다 정확한 배송 시작 예정일은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확인해주세요.
[굿즈 목록]
- 게임용 데스크 장패드
- 길단 12500 베이직 후드 (USA 핏) 기능성/기모
- 슬리퍼 (오프화이트)
- 크로마룩스 원형 시계 (S)
- 베이직 크림 에코백
- 요넥스 게임웨어 티셔츠 044 (여성)
- 요넥스 게임웨어 티셔츠 043 (남성)
- 레스피라 3031 레츠 크롭 티셔츠
- 스마트톡 블랙 (무광/유광)
- 길단 2000 오리지널 티셔츠
- 마우스 패드 (정사각형)
- 사틴 하트 쿠션
[배송]
- 배송은 언제 되나요?
오늘 주문한 상품은 차주부터 제작, 배송 됩니다.
한주 주문을 모아 차주 제작/배송하는 시스템으로 주문 후 제품발송까지 일정 기간이 소요되며
배송 예정일은 주문시 개별적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후 제품 수령까지 일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마플샵의 기본 배송비는 2,500원으로 결제 시 결제금액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기본 배송비는 동일하게 청구되며, 도서 산간 지역은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으며,
도서 산간 지역은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배송완료 상태인데 물건을 받지 못했습니다.
종종 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이 일치하지 않아 제품을 수령하기 전에 배송완료로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배송완료 상태인데 제품을 받지 못했다면 무인택배함 또는 아파트 관리실 등 별도 보관장소에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 수취인 정보가 잘못 기재되어 상품이 반송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택배사에 연락해서 송장번호를 알려주고 배송상황을 확인해주세요.
택배사 분실로 확인되는 경우 1:1 상담 또는 고객센터(1566-5496)로 연락주세요.
택배사 분실로 확인된 경우 재배송, 환불이 가능합니다.
- 배송일을 앞당길 수는 없을까요?
마플샵은 주문량 만큼 생산하는 오더메이드 방식을 상품을 제작합니다.
따라서 선출고 요청은 불가하다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취소/환불]
- 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만 취소하고 싶어요.
판매기간 종료 이전 [제작준비중] 단계까지는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부분 취소 관련 신청은 고객센터(1566-5496) 또는 1:1 문의로 요청해주세요.
판매기간 종료 이후 [제작중] 단계부터는 주문 취소가 불가하니, 판매기간 종료 이전에 취소해주세요.
주문제작 제품의 특성상 단순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교환/반품은 어렵습니다.
- 주문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환불은 환불 승인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5일 정도 소요됩니다.
정확한 환불일자는 해당 금융기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완료 후 신용카드 결제는 승인취소, 계좌이체 및 가상계좌 결제는 고객님이 입력하신 환불계좌로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주문취소 완료 후 포인트는 다시 재적립 됩니다. 결제 방식에 따라 환불 처리 기간이 상이합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 취소일(평일 기준) 2~3일 이내 연결 계좌로 입금
- 가상계좌 : 취소일(평일 기준) 1~2일 이내 등록한 환불계좌로 입금
- 신용카드 : 카드 취소일로부터 2~5일 이내 카드사별 개별 승인취소 확인이 가능 결제일에 카드 대금이 청구된 경우에는 다음달 카드 내역서에서 취소 확인 가능
- 간편 결제 : 네이버페이, SSG 페이, 삼성페이, 토스, 카카오페이 일주일 이내에 환불
- 환불이 완료되면 어떤 방법으로 알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구매내역에서 주문 취소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취소완료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 입금자명과 다른 명의의 계좌 또는 다른 결제 방식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다른 명의로의 환불은 불가하며, 주문 시 입금하셨던 입금자명의 계좌 또는 결제 방식으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 결제수단 변경 가능한가요?
[제작준비중] 단계까지는 결제 수단 변경이 가능합니다.
결제 수단을 변경하기 원하시면 고객센터(1566-5496) 또는 1:1 상담으로 문의주세요.
- 결제 완료되었는데 상품이 왜 품절되었나요?
마플샵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주문제작 상품이지만 초기 판매 가능 수량과 달리 포장 검수 과정에서 불량이 확인되거나
재고 관리 중 손실되기도 하며 제조사의 사정상 상품의 추가 입고가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개별적으로 상품 품절 및 주문취소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반품/교환]
- 제품을 받았는데 교환이나 반품/환불이 가능한가요?
주문제작 제품의 특성상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다만, 수령하신 제품이 불량인 경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교환 및 반품/환불이
가능하오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1566-5496) 또는 1:1 문의하기로 연락주세요.
제품의 불량 부분이 잘 보이는 사진 2장 이상 첨부하여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하셨던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하며 교환 및 반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마플샵 FAQ의
반품/교환에서 확인해주세요.
세탁 부주의로 인한 상품 변형 및 인쇄 손상에 따른 교환, 반품은 불가하므로 세탁 규칙을 꼭 지켜주세요.
세탁에 주의를 기울일수록 더욱 예쁘게, 오래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단독 손세탁을 권장합니다.
- 세탁기 사용 시, 세탁망을 활용하고 찬물에 중성세제 또는 울샴푸를 사용해주세요.
- 고온에 손상될 수 있으므로 건조기 사용은 삼가주세요.
- 다리미 사용 시, 인쇄면에 얇은 천을 올린 후 다림질해주세요. (인쇄면에 직접 다리미질을 하실 경우, 손상될 수 있습니다.)
- 프린팅 손상 방지를 위해 안쪽과 바깥쪽을 서로 뒤집어 세탁해주세요.
- 표백 기능이 있는 세제나 염소계 세제를 이용하실 경우, 제품이 탈색되거나 변형됩니다.
- 색이 밝은 옷은 밝은 옷끼리, 색이 짙은 옷은 짙은 옷끼리 세탁해주세요.
- 배송 된 상품이 불량입니다. 교환이나 반품(환불) 받고 싶어요.
주문하신 상품이 아닌 다른 제품을 받으셨거나 받으신 제품이 불량인 경우 교환/반품/환불 이 가능합니다.
- 받으신 제품이 불일치 하거나 정보가 다른 경우
- 다른 상품으로 잘못 배송 된 경우
- 제품의 하자나 오작동 및 불량의 경우
제품의 하자가 있거나 불량인 경우 제품의 불량 부분이 잘 보이는 사진 2장 이상을 첨부하여 1:1 상담 또는
이메일(cs@marppleshop.com)으로 내용과 함께 보내주시면 빠르게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단, 제품에 따라 직접 수거하여 불량 여부를 확인해야 정확한 안내가 가능한 경우가 있으며, 반품 접수가 완료되면
제품을 받으신 주소지로 보통 영업일 기준 2~3일 내 택배 기사가 방문하게 됩니다.
제품 수거 시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반품/교환 사유를 메모하여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
마플샵 지정 택배사 이외 타 택배사로 반품 시, 반송되거나 반품 내용을 확인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문하셨던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 반품 비용은 얼마인가요?
오배송, 파손, 제품 하자 등 불량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으며 마플샵에서 전액 부담합니다.
- 반품 택배를 직접 보내도 되나요?
반품하실 상품을 마플샵이 지정한 택배사를 거치지 않고 임의로 보내실 경우, 택배가 반송 되거나 반품 내용을 확인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환불이 지연되거나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환불 안내에 따라주시고 택배 기사님이
방문할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반품 회수가 진행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청약 철회 제한 요건 안내
마플샵의 모든 제품은 오더메이드 제품으로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착용 흔적, 세탁 흔적, 냄새, 오염, 임의 수선 흔적 등 상품이 훼손 되었거나 불량제품 임에도 착용 또는 사용한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청약철회 제한 요건 (제17조 제2항 제6호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
-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재화등 또는 이와 유사한 재화등에 대하여
- 청약철회등을 인정하는 경우 통신판매업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
-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소비자의 서면(전자문서 포함)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품질 보증 기준 안내
- 본 제품은 철저한 품질관리와 공정관리를 거쳐 생산되었으며 외관, 규격, 물성검사에서 합격한 제품입니다.
- 본 제품의 수명을 연장시키기 위하여 제품에 부착된 취급주의사항과 세탁방법을 필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제품의 품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소비자 취급 부주의 또는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은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실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발로란트 OHC 클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로란트 OHC 클랜 닉네임 규정(22.10.15. ver.) (0) | 2022.10.15 |
---|---|
<대전> 발로란트 인비테이셔널 진행 소식 안내 (0) | 2022.10.14 |
OHC 클랜 파트너 크리에이터 지원 방법 및 유의사항 안내 (0) | 2022.09.22 |
발로란트 OHC 클랜 정기휴일 안내 (0) | 2022.09.08 |
OHC 클랜 '발로란트 정기고사 2차시' 안내사항 (0) | 2022.09.08 |